본문 바로가기
생활/생활정보

[내돈내산] 강원도 원주 닭목살 구이전문점 우가닭

by 초록술 2022. 12. 5.
반응형

우가닭 - 강원도 원주 닭목살, 닭연골 전문점

최근 들어 닭 특수부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 강원도 원주에 있는 닭목살 전문점인 우가닭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가닭은  '우리 가족 닭목살'의 줄임말로 강원도 원주에만 여러 체인점이 있습니다. 엄마점, 아들점 이렇게 있는 것을 보니 가족사업이라 추측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우가닭 아들점입니다.
어머님이 하시는 우가닭 엄마점이 본점입니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해서 서비스가 별 다섯개입니다.

핸드폰이 오래되어서 저녁에 사진만 찍으면 이렇게 빛 번짐이 심하네요.


메뉴판에 있는 가격정보입니다.
닭목살이 메인이고 메뉴가 그리 많은 편은 아니지만 다른 메뉴도 궁금해집니다.


김치 우동과 계란프라이는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 김치우동, 계란후라이

인당 하나씩 제공되는 매콤 양념과 부드러운 양념은 둘 다 닭목살과 잘 어울립니다.


추가 서비스로 나온 토르티야입니다.
닭목살을 넣어 쌈을 싸서 먹어보니 별미였습니다.


숯불 구이네요. 불향이 많이 났어요.


닭목살 소금구이입니다.
사장님께서 섞어서 시켜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소금만 3개 시켜봅니다.

 

콘치즈 버섯 파인애플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서비스를 강조할 만합니다.


안주가 부족해서 다른 안주를 시켜보았습니다.

두 번째로 시킨 메뉴는 매콤한 무뼈 닭발입니다.
많이 맵지는 않아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세 번째로 시킨 안주는 닭 무릎연골입니다.
물렁뼈가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가 아니었는데도 시킨 안주 모두가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역시 네이버 평점 4.9 거짓이 없네요

 

우가닭 아들점 주소 :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1631-4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