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생활정보

[내돈내산] 강원도 원주 브라운도트호텔 단구점

by 초록술 2022. 12. 7.
반응형

브라운도트호텔 단구점 후기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브라운도트호텔 단구점은 11월에 새로 오픈 숙박업체입니다.
브라운도트는 야놀자의 자회사인 '야놀자에프엔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호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1층 바로 옆에 실외 주차장이 있습니다.
골목 입구를 들어서자 마자 바로 주차장이 나옵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정문에 있는 키오스크는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


정문에서 본 방 사진입니다.


욕실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욕실 용품도 정갈하게 잘 비치되어있습니다.
새로 오픈해서인지 깨끗하고 좋은 향기가 납니다.

 

침대 사진입니다. 역시 침구가 깨끗합니다.


휴대폰 충전기는 비치되어 있는데 충전이 되질 않아서 제가 가저간 충전기를 사용했습니다.

충전기


드라이기뿐만 아니라 고데기도 있습니다.

방에 들어왔을때 나던 향기는 저 디퓨저에서 나는 것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공기청정기도 저희 집 작은방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LG 제품이네요.


조식은 없고 식빵과 잼이 구비되어있었습니다.

늦은밤 우연히 찾게 되어 묵게됐지만 저렴하고 깔끔한 숙소였습니다.

 

브라운도트호텔 단구점 주소 :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168 22번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브라운도트호텔 단구점 숙소 근처의 술집 소개 포스팅도 참고하세요.

[강원도 원주 닭목살 구이전문점 우가닭]

 

[내돈내산] 강원도 원주 닭목살 구이전문점 우가닭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서 유명한 닭목살 구이전문점인 우가닭에 가봤습니다. 제가 간 곳은 아들점입니다. 어머님이 하시는 본점이 있다고 하시네요. 남자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메뉴판입니

greensul.tistory.com

 

반응형

댓글